Media
게시글 보기
라라츄 신제품 ‘아이브로우 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서 매진 기록
간단설명
해시태그
라라츄 브로우바 론칭서 전량 매진! #라라츄 #아이브로우 #브로우바 2019.05.29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라츄는 새롭게 출시한 ‘아이브로우바’가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라라츄 아이브로우바는 평소 양쪽 눈썹 짝 맞추기 어려웠던 여성들을 위해 한 번에 동일한 모양으로 찍을 수 있는 ‘브로우 메이커’를 함께 구성했다.

브로우 메이커는 일명 ‘컴퓨터 눈썹’으로 완벽한 좌우 대칭의 눈썹을 자연스럽게 연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 방법도 아이브로우 내용물을 바르고 브로우 메이커로 찍기만 하면 완성되며 최대 10일 지속력으로 한 달에 딱 3번만 찍으면 되는 간편한 제품이다.

이번 론칭 방송에는 개그우먼 김나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라라츄 브로우바 사용 방법과 솔직한 후기에 대해 이야기하며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라라츄 신제품 ‘아이브로우 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서 매진 기록 라라츄 담당자는 “신제품 아이브로우바가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구성으로 소비자들을 찾아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라츄는 이번 홈쇼핑 매진에 힘입어 오는 6월 초 롯데홈쇼핑서 2차 앵콜 방송을 계획 중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JBWYJVY7